HOME   >> 전화/진료상담 > 진료상담
전화/진료상담
플랜트치과는 휴머니즘을 중시하는 치과로써 편의성과 전문성을 강조합니다.
최고의 치과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아름다운 미소를 위한 특별한 제안!
전화/진료상담
잇몸시술
이름 : 황정희

아버지께서 잇몸이 약하셔서 임플란트 시술이 어렵다고 하여

몇년전 틀니를 하셨는데 부작용때문인지 아프고 붓고 하여

식사를 잘 못드십니다.

몇군데 문의한 바 잇몸시술을 통하여 임플란트를 시술할수 있다고

들었는데 플랜트 치과에서도 가능한지요! 현재 중촌동 선치과병원 문의 중입니다.

이는 위아래 1~2개 빼고는 거의 없으세요

치료 기간과 대략적인 비용이 알고 싶네요

등록일 : 2019-01-16 03:07:01 pm
잇몸시술
이름 : 플랜트치과

안녕하세요.


우선 잇몸시술이 어떤걸 말하는지는 모르겠습니다만, 임플란트전 잇몸의 상태가 좋지못한경우 뼈이식이 필요한경우가 있습니다.

상악동 뼈이식의 경우는 소량의 뼈이식이 필요하면 비용없이 그냥 해드리고 다량의 뼈이식을 해야 하는 경우라면 양에 따라 10-50만원 정도의 비용이 추가됩니다. 다량의 뼈이식은 치아가 거의 없는 분들이 주로 해당됩니다.


그리고  임플란트의 치료비용은 임플란트의 종류(국산, 수입품, 표면처리방식)와 시술부위의 상태(뼈이식의 필요성 여부), 시술부위의 위치(앞니, 어금니)에 따라 150-200만원 사이 입니다.

 

시술부위의 조건이 양호하다면 국산 임플란트를 사용하셔도 무방하고, 시술부위의 조건이 좋지 않다면 임플란트와 뼈와의 결합력이 높게 표면처리된 수입품을 사용하는게 안전하고, 필요하다면 뼈이식을 할수도 있습니다.















같은 국산과 수입품이라고 하더라도 환자분의 시술되는 임플란트가 앞니인지 어금니인지, 뼈이식을 해야하는지, 위아래 치아의 맞물리는 관계, 임플란트 주위의 잇몸의 두께 등에 따라서 가장 적절한 임플란트를 선택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임플란트의 치료기간은 3개월 정도입니다. 임플란트 수술을 하고 임플란트가 뼈와 결합되기를 3개월간 기다린 다음에 치아를 만들어 주게 됩니다. 임플란트 이외의 다른 치아의 치료가 필요하다면 기다리는 3개월간 치료를 하면 되기 때문에 전체 치료기간은 3개월 정도면 충분할 것으로 보입니다.    

 

어떤 임플란트를 선택해서 어떤 방법으로 시술을 하는 것이 좋을지는 환자분의 상태를 확인한 후에 자세히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임플란트의 성공률은 어떤 제품을 사용하는가보다는 임플란트를 시술하는 선생님의 시술 능력이나 경험 정도, 임플란트 시술후에도 정기적인 관리를 해줄수 있는 병원인지에 따라서 더 많이 좌우되니 여러가지 사항을 참고하셔서 임플란트 치료를 받으실 병원을 선택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참고로 저희 병원은 임플란트에 대해 10년 무상보증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이유에 상관없이 10년 이내에 임플란트에 문제가 발생시는 재시술을 해드립니다.

 

자세한 치료방법과 치료비용은 번거롭더라도 치과에 내원하시면 환자분의 상태를 확인하고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설명을 들으시고 치료여부를 결정하시면 됩니다.

 

또 다른 궁금사항 있으시면 질문 주십시요. 감사합니다.

 



등록일 : 2019-01-17 09:52:26 am

개인정보 처리방침